신사임당님 채널에 쇼핑몰은 우영하시는 임병훈님이 출연해주셨다.
말씀해주신 사항중 가장 신박한 방법이
스마트스토어 리뷰 별점 1점 지우는 방법이었다.
판매자가 어떻게 지울수 있지? 란 생각으로 접근하였는데
방법이 달랐던 것이다.
그 별점 1점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서 그 이유를 물어본다.
1. 일부 만족, 일부 불만족 : 불만족하는 부분을 해결해준다.
2. 완전 불만족 : 환불, 택배비, 우리는 가능하다.
그 후에 리뷰를 수정 또는 삭제를 요청한다.
이렇게 리뷰 1~2점을 삭제할 수 있다.
진작에 알았다면..
처음 그 리뷰를 밑으로 보내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그렇지만 그 리뷰가 너무 강렬해서 전체 상품리뷰 상위권에는 아직 있는 것 같다
오늘 이렇게 하나또 배운다
+ 단기 계획으로 부동산 현금흐름 500만원 말씀하셨을 때..
눈빛을 보니, 그냥 내뱉는 분은 아니란 것이 느껴졌다. 잘 되실 것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7UPObdl5mxY
'사업 소득 > 쇼핑몰 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몰 운영] 3번째 아르바이트분을 뽑다 (0) | 2020.08.20 |
---|---|
[쇼핑몰 운영] 판매 다각화 전략 수행중 (카페24 폐쇄몰, 네이버 모두 등) (0) | 2020.08.09 |
[쇼핑몰 운영] 스마트스토어 신규등록 상품을 네이버 광고등록하기까지 시간(로직/알고리즘) (0) | 2020.07.30 |
[쇼핑몰 운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중지를 당했다 (지급보류해제요청서 / 정품판매확약서) (4) | 2020.07.10 |
[쇼핑몰 운영] 2번째 아르바이트를 채용하다 (알바몬 3일간 29명 지원) (0) | 2020.07.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