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을 운영하다보면 여러가지 사유로 가격네고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생기기 마련이다.
대량구매를 하겠다는지, 내가 누구에게 소개를 하겠다는지 등등의 사유로 개당 단가를 낮춰달라는 요청이 가장 많은데
옵션을 이분때문에 바꾸기도 그렇고, 계좌이체로 받자니 현금영수증 요청이나 카드결제 문의, 스마트스토어에 구매건수로 책정이 안된다. 베스트리뷰 쿠폰도 기존 구매고객이어야 한다.
그래서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콕 찝어서 할인쿠폰 발행가능한지 확인하였고 결론적으로 가능하였다.
– 경로 : 스마트스토어 > 고객혜택관리 > 혜택등록 > 타케팅
– 조건 : 스토어찜 또는 알림 설정을 한 고객의 네이버 ID를 알고 있어야 지정해서 지급가능
– 참고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ver_talk&logNo=221363691682&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directAccess=false
아직도 모르고 계셨나요? 스마트스토어의 톡톡마케팅!
안녕하세요. 네이버톡톡입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시는 쇼핑 판매자분들이라면 항상 '고객의 재...
blog.naver.com
실제로 A 네이버 ID에 2300원 7일짜리 쿠폰을 발급하였고

A으로 로그인해서 구매단계까지 넘어오면 'OOO 스토어할인'이 자동으로 적용이 되어 있음.
아래 표시 눌러서 내용확인해보면 쿠폰번호, 유효기간이 명시되어 있음.

'사업 소득 > 쇼핑몰 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몰 운영] 분명 온라인 쇼핑몰인데 왜 오프라인에서 힘을 뺄까 (0) | 2020.08.30 |
---|---|
어제도 배송준비로 새벽3시에 잤다 (0) | 2020.08.26 |
[쇼핑몰 운영] 카페24 무료 디자인 적용(반응형) (0) | 2020.08.23 |
[쇼핑몰 운영] 제품 키워드 변경 테스트 필요성을 느낌 (0) | 2020.08.22 |
[쇼핑몰 운영] 타사 분석은 언제부터 하면 되는것일까 (0) | 2020.08.22 |
댓글